중국여성의류도매,광저우사입,vvic구매대행,1688구매대행,알리바바구매대행,중국사입,의류제작,생산,항저우사입,여성의류 전문 항저우/광저우 시장사입
공장 제작, 생산

공지사항

신상을 주문하고 반응이 괜찮아서 리오더를 하려고 하니 품절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우리컴퍼니 댓글 0건 조회 1,515회 작성일 20-03-15 13:44

본문

신상 주문후 반응이 괜찮아서 리오더를 했는데 품절이 되면 곤란한 경우가 많습니다.


품절이 많은 것도  중국사입의 문제중의 하나입니다.

최근의 경향은 중국매장들도 재고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원단2~3롤분량으로 신상을 만들어 판매를 시작합니다.  


매장에 걸어놓고 반응을 좋으면 계속 진행을 하고, 반응이 없으면 바로 품절처리를 합니다. 


품절이 되면 롤단위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때에는 롤에 따라 50~100장 정도가 됩니다.


반응이 어중간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주문을 하면 매장에서는 잠시품절상태인데 3~4일 후에 재입고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공장의 생산스케줄이 바빠서 그런 경우도 있지만, 다른 거래처의 주문들을 모아서 한 롤 생산 분량만큼의 주문을 모으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롤이 80장이라고 한다면, A거래처에서 20장주문을 하고 B가 30장 주문했으니까 모두 기다리라고 하고 다른 주문이 좀 더 들어오면 같이 만들어 주고 재고를 최소화 하는 것입니다.


다행이 주문이 채워지면 괜찮은데 그렇지 못할 경우 3~4일이 지난후에 다시 품절이라고 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는 저희도 고객과 매장의 중간에서 난처하게 되는 경우입니다.


환절기와 춘절전에는 재고에 대해서 더 민감해지기도 하지만 재고에 대한 부담을 안가지고 가려는 매장의 판매전략때문에 품절이 많이 발생합니다.


판매에 대한 경쟁이 심화되니까 신상도 많이 출시를 해야 하고 그만큼 품절상품도 많아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현상이라고 보여집니다.


중국사입 진행시 감안해야 할 불편한 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