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메뉴 보기

사입시 제품불량일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 자주하는 질문

사입대행 사입시 제품불량일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작성일 20-09-30 14:19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우리컴퍼니 조회 4,212회 댓글 0건

본문

답변) 

제품불량의 경우 중국 측 거래처와 사전에 계약한 불량 범위 내에서만 반품 및 교환 또는 기타 배상이 가능하며, 그에 따른 비용은 사전계약에 따릅니다. 
불량 관련하여 별도의 계약이 없을 경우 불량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중국제품은 국산제품에 비해 상태나 품질이 낮은 편이며, 불량도가 높은 편이니 발주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수입하시기 전 충분한 시장조사 및 샘플확인으로 수입결정을 하시고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중국여성의류도매,광저우사입,vvic구매대행,1688구매대행,알리바바구매대행,중국사입,의류제작,생산,항저우사입, 정보

회사소개 공지사항 1:1문의 PC 버전

회사명 : 한우리 컴퍼니 대표 : 한우리
대표전화 : 010-8446-5937
중국 : 0086-136-6027-8010 / 0086-186-8887-9664
카카오톡 상담1 : pakim1004 카카오톡 상담2 : jinhong44
위챗 상담1 : 342034597 위챗 상담2 : pakim1004
중국주소 : 广州市白云区黄石西路68号汇源大厦 501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한우리 ([email protected])
Copyright © 한우리 컴퍼니.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